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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제작, 어려우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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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제작, 어려우신가요?

Think Outside The Box
모든 것을 직접 체크하고 준비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온라인은, 온라인 전문가에게 맞겨보는것은 어떠신가요?
시선을 사로잡는 최신 패션 Trend Style. 패션에도 Trend Style이 있듯, Web에도 Trend Style이 존재합니다.하지만 이 복잡하고 어지러운 Web의 세상 속에서 Trendy한 길을 찾기란 결코 쉽지 않습니다. 전략적인 재테크 전략을 세우기 위해 자산관리자에게 도움을, 토지ㆍ건물 등의 거래를 진행할 때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얻기 위해 부동산에 도움을 받듯, Web에도 성공적이고 Trendy한 변화를 이끌어 내기 위한 온라인 전문가에게 맞겨보는것도 한 방법입니다.
제작시 체크해야할 많은 것
  • E-Business 모델
  • 리뉴얼
  • 운영방안
  • 온라인PR
  • 시장분석
  • 솔루션 개발
  • 디자인
  • 운영대행
    및 유지보수
  • 온라인
    마케팅
  • 웹구축
  • 01

    아이템의 독창성

    누구나 팔수 있는 일반적인 아이템으로 승부를 하기에는 많은 위험요인이 따를 수 밖에 없습니다. 동일한 상품이 시장에 많이 노출되어있다면 마케팅경쟁을 통한 고객유입이나, 가격경쟁을 통한 경쟁을 해야하는 상황이기때문에 가능하면 블루오션을 만들수 있을정도의 아이템 독창성을 검토해 보십시오.

  • 03

    관리시스템의 효율성

    솔루션을 통해서 구축된 많은 쇼핑몰의 경우 관리자 시스템이 너무 어렵습니다. 이로인해서 많은 스트레스는 물론이고 엄청난 시간과 노력을 운영에 투자를 해야합니다. 관리 시스템이 효율적으로 짜져있다면 간단한 관리만으로 쇼핑몰을 관리할수가 있고, 당연히 남는시간동안 더 많은 노력을 할 수가 있기때문에 경쟁력이 있을수 밖에 없습니다. 경쟁업체에서 2명의 인력이 매일 붙어서 운영할때, 혼자서 틈틈히 채크하고도 운영가능한 쇼핑몰이 있다면 당연히 후자쪽이 경쟁력이 있을수 밖에 없겠죠.

  • 05

    고객지향적인 서비스

    한명의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쇼핑몰은 많지만, 구매한 고객들을 재구매로 만들려고 노력하는 쇼핑몰은 많지가 않습니다. CRM이라 불리는 고객관리 시스템을 통한 고객지향적인 서비스 운영이야 말로 고객들을 재구매로 연결하는 필수 조건중 하나입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사이트를 채크해보고, 빠르고 손쉬운 구매프로세스를 가져갈수가 있다면 당연히 매출또한 올라갈수 밖에 없습니다.

  • 07

    예산

    사이트 구축비용, 제품초도구입비, 박스제작비, 사진촬영비, 피팅모델비, 디자인편집비, 감사장제작비, 사무실운영비, 비품구입비, 서버운영 및 사이트 유지관리비, 온라인마케팅비, 등 많은 비용이 투입이 되어야 합니다. 단기간의 예산이 아니라 중장기적인 예산 수입이 필수적입니다.

  • 09

    오프라인과의 접목 가능성

    오프라인에 매장을 내거나, 오프라인 매장과의 협력시스템을 구축하는것은 사업의 확장에 있어서 핵심적인 요인중 하나입니다. 특히 패션과 관련된 쇼핑몰의 경우 제품의 신뢰를 확립하는 가장 좋은 방법중의 하나입니다.

  • 02

    비즈니스 모델의 차별성

    기존 쇼핑몰과 전혀다른 프로세스로 이루어진 쇼핑몰이라면 동일한 아이템으로 판매를 하더라도 훨씬 다양한 이점을 남길수가 있습니다. 수많은 비즈니스 모델중에서 일반적인 B2C기반의 쇼핑몰은 위험이 높은 비즈니스 모델중 하나입니다. 특화된 비즈니스 모델을 기반으로 시장선점을 한다면 성공의 지름길이 될수 있습니다.

  • 04

    물품공급망의 확보

    좋은 상품을 팔더라도 기다려야 하는시간이 길거나 배송중의 사고가 빈번하다면 고객 신뢰는 무너질수 밖에 없습니다. 그만큼 양질의 상품을 구해야 함은 물론이고, 안전한 공급망 확보를 통하여 고객과의 약속을 지킬 준비를 해야합니다.

  • 06

    지속적인 마케팅

    최소 6개월간 지속적인 마케팅이 가능하도록 계획을 수립하고 예산을 소요해야만 합니다. 쇼핑몰의 경우 단기적인 마케팅만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지만, 지속적인 마케팅을 준비한 업체의 경우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많은 노출을 통해서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확립할 수가 있습니다. 마케팅은 돈이 있어서 하는게 아니라, 최소 6개월 앞을보고 진행하는 투자입니다. 투자가 중간중간 연결되지 않는다면 그 효과는 반감될수 밖에 없습니다.

  • 08

    비즈니스 모델의 진화

    어느날 쇼핑몰을 컴퓨터에서가 아니라 모바일을 통해서 접속해서 사용을 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공상과학영화에서 볼수 있는 장면이 아니라 2010년 올해 트랜드입니다. ^^; 모바일을 통한 쇼핑몰 구축또한 많은 분들이 진행하고 있는 비즈니스 모델의 진화 예시입니다. 전혀 대비없이 있는데, 많은 스마트폰기반의 유저들이 모바일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면 경쟁이 될수가 없겠죠?. 그렇기 때문에 비즈니스 모델의 진화에 대한 예측 및 시장분석은 필수입니다.

  • 10

    협력업체와의 유대관계

    혼자서 모든걸 다 할수는 없습니다. 아무리 뛰어난 CEO라 하더라도 회사의 성장을 위해서는 믿고 맡길수 있는 직원이 필요합니다. 협력업체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아무리 안정적인 쇼핑몰회사도 자체적으로 모든것을 수용하는 것이 아니라 많은 협력업체들을 통해서 진행합니다. 협력업체들과의 유대관계가 약하다면 비즈니스 모델을 확장하는데 많은 장애요인이 생길수 밖에 없습니다. 사람이 하는일이니 더 그렇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