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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검색엔진 신디케이션
웹사이트 마케팅의 효율성
네이버의 신디케이션은 홈페이지의 컨텐츠를 검색로봇이 가져갈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기존의 네이버에서는 봇이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컨텐츠를 찾아가는 방식이였습니다. 새롭게 네이버에서 선보인 네이버 신디케이션은 홈페이지에서 컨텐츠가 생성되면 검색로봇에게 신호를 보내주는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네이버에서는 봇이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컨텐츠를 찾아가는 방식이였습니다. 새롭게 네이버에서 선보인 네이버 신디케이션은 홈페이지에서 컨텐츠가 생성되면 검색로봇에게 신호를 보내주는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디케이션 API란?
Syndication API는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웹 사이트와 콘텐츠를 찾아주는
검색 서비스 간의 동기화 규약을 정의하는 API입니다.
Syndication API는 검색 콘텐츠 수집에 사용하는 기존 방식의 단점을 해결하여
웹사이트의 부담을 줄이고, 검색 서비스의 품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검색 서비스 간의 동기화 규약을 정의하는 API입니다.
Syndication API는 검색 콘텐츠 수집에 사용하는 기존 방식의 단점을 해결하여
웹사이트의 부담을 줄이고, 검색 서비스의 품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신디케이션 장점
- 검색 서비스 무작위 크롤링으로 인한 웹사이트의 서버 부하가 줄어듭니다
- 신규 콘텐츠 혹은 수정된 내용이 빠르게 검색 서비스에 반영됩니다.
- 제목, 내용, 태그 등 콘텐츠의 구조가 검색 결과에 정확히 반영됩니다.
- Ping을 보낸 콘텐츠만 수집하므로 콘텐츠 제공자가 원하는 부분만 검색에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ToTb만의 신디케이션 서비스
마케팅 효율성을위해 검색엔진최적화(SEO) 작업을 통해, 검색엔진이 사이트의 정보를 수집해갈 수 있습니다.
신디케이션은 저렴한비용으로, 홈페이지와 연동을 통해
네이버에의 웹문서 검색에서 컨텐츠가 잘 노출 될 수 있도록 해주는 방법입니다.
마케팅 효율성을위해 검색엔진최적화(SEO) 작업을 통해, 검색엔진이 사이트의 정보를 수집해갈 수 있습니다.
신디케이션은 저렴한비용으로, 홈페이지와 연동을 통해
네이버에의 웹문서 검색에서 컨텐츠가 잘 노출 될 수 있도록 해주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