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17
홈 > SERVICE 17 > 미니솔루션
ToTb의 특별한 서비스근태관리
ToTb에서 16년의 경험을 갖고, 복잡한 솔루션이아닌 업무의 기본이 되는 17가지 미니솔루션을 선정하였습니다.
근태 관리 시스템
안그래도 바쁜데 직원들 근태관리 신경쓰랴 하루는 어떻게 지나가는지..
이제 인사·급여 관리를 한번에!
근태 관리 시스템을 통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주휴수당, 야근수당 등 등록된 내역을 통해 실급여 자동 계산
-
연차, 휴가 등의 근태 유형을 회사 유형에 맞게 변경
-
직원관리
출/퇴근 관리
스케쥴 관리
-
직원관리
- 직원기본정보
- 직원별 출/퇴근 시간 설정
-
출/퇴근 관리
- 출/퇴근 체크
- 출/퇴근 조회(시간 표시)
- 대리 출퇴근 방지
-
스케쥴 관리
- 달력형 스케쥴러 조회
- 실시간 근무일정 관리
- 여러 지점별 근무상황 체크
휴가, 신청 관리
일정관리
실급여정산
근무표 작성
급여명세표 작성/발송
사내 직원관리
알바/계약직 직원 관리
업무 일정 관리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