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17
홈 > SERVICE 17 > 미니솔루션
ToTb의 특별한 서비스계약관리
ToTb에서 16년의 경험을 갖고, 복잡한 솔루션이아닌 업무의 기본이 되는 17가지 미니솔루션을 선정하였습니다.
계약관리시스템
신규 고객 모집도 중요하지만, 기존 고객의 이탈을 방지하는 것 또한 무척 중요합니다.
지속적인 사후 관리는 고객의 신뢰도는 물론 단골 확보의 지름길입니다.
또한, 체계적인 데이터관리를 통해
고객 계약정보 유출/분실과 같은 사고를 대비할 수 있습니다.
계약사관리
관리내역
직원모드
-
계약사관리
- 계약사 정보 등록
- 계약정보확인(기간,계약서등)
- 계약사별 담당자
-
관리내역
- 관리 항목 설정
- 일자, 시간
- 일자별 관리내역 확인
-
직원모드
- 직원정보 확인
- 직원별 관리내역
계약 만료 알림
문서관리(주요문서 관리)
중요일정알림
사내 계약 관리
영업 조직 관리
사내결재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