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담당자별로 평소에 하는 업무를 분석하여,
업무를 효과적으로 처리할수 있도록 시스템이 설계됩니다.
업무상 발생할수 있는
문제점에 대한 해결과 예방안을 중심으로 설계가 되며, 업무별 연계성을 중심으로 제작됩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업무 현황과 맞지 않아 시스템 도입이 실패한 경우
- 회사의 장점요인을 살린 시스템이 필요한 경우
- 구성원들의 IT친화도가 현저히 낮아 일부의 인원만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
- Excel등의 프로그램을 통하여 업무를 처리하는 경우
- 반복적인 업무가 연속되거나 업무상 실수가 누적되는 경우
- 사무실이 아닌 외부에서도 업무현황을 확인하고 싶은 경우
- 상용화된 솔루션으로는 처리할수 없는 영역이 필요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