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고객은 몇 명인가요?
신규/기존 고객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세요

체계적인 고객관리! 매장 관리 시스템 미니 CRM

대표적인 기능

  • 신규고객 통합관리

    체계적인 신규 고객 관리로 매출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기록 조회

    영업, 마케팅에 필요한 고객의 정보를 조회하여 통합적으로 관리합니다.

  • 신속한 대응

    고객의 문의 내역을 쉽게 파악하고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 정기적인 마케팅

    정기메세지 발송이 등록된 고객에게 정기적으로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 고객별 방문 내역 관리

    방문내역, 구매 내역, 클레임 내역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말하는 미니 CRM

  • 복잡하고 어려웠던 고객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 반복적인 작업을 하지 않아도 되어서 편합니다.
  • 고객관리에서 실수가 발생하는 부분이 있었는데 해결되었습니다.

도입 후 필요한 기능이 생긴다면?

맞춤제작 전문업체 ToTb의 미니솔루션은 다릅니다.
당신의 사업변화시장에 맞게 기능확장이 가능합니다.
#확장기능정보
  • 매장 고객 관리
  • A/S접수 및 관리
  • 클레임 관리
  • 내부 시스템 연동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이동중에도! PC가 없어도!
설치하지 않아도!
모바일로 접속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시작하세요!

미니 CRM! 앞으로는 체계적으로 관리하세요.
문의 요청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하기
#적용가능한시스템
#매장 고객 관리#A/S 접수/관리

사람들이 많이찾는 시스템

  • 준비중

    전자출입명부 관리가 편리한 QR코드 출입체크

  • 준비중

    재고관리 바코드리더기를 활용한! 재고관리시스템

  • 준비중

    예약시스템 캘린더(달력)을 이용한! 예약시스템

  • 준비중

    근태 관리 출퇴근 체크부터 정산까지! 근태 관리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