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자주 묻는 질문을 기억하는 서비스, 챗봇
반복적인 업무를 최소화하고, 실시간으로 답변 대응을 통해 답변 대기불만을 최소화
질문/답변을 미리 등록하여 실시간 응대가 가능하도록 설정
채팅 내역을 조회하여, 실시간 대응의 가이드로 활용가능
실제 상담원과 질문자의 실제 상담내역을 관리하고 조회합니다.
상담원/분류/기간별로 상담에 대한 통계를 분석합니다.
자주묻는 키워드를 분석하고 보고서 형태로 활용 가능합니다.
전자출입명부 관리가 편리한 QR코드 출입체크
재고관리 바코드리더기를 활용한! 재고관리시스템
예약시스템 캘린더(달력)을 이용한! 예약시스템
근태 관리 출퇴근 체크부터 정산까지! 근태 관리 시스템